택배가 하루 지연되서 다 녹아서 왔어요.
택배기사가 아무연락도없이 경비실에 맡기고 경비실에서도 나몰라라하고 담날 아침에 확인해보니 어제 택배기사가 와서 던져놓고 갔다고.. 헐;; 좀 화가나서 쏘이마루 전화했는데 미안하다고 바로 다시 새제품으로 보내준다고해서 어찌나 신속하게 처리 해 주시던지.. 사실 택배기사 잘못인데 괜히 초반에 흥분모드로 말씀드려 죄송하구요.
물건 잘 받아서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. 서비스까지ㅋㅋㅋ 예전에 베지XX라는 회사에서 비슷한 일로 기분상한 일이 있었는데 맛도 없고 불친절해서 이제 쏘이마루로 갈아탑니다~. 앞으로도 고객입장에서서 좋은제품 많이 만들어주세요.
댓글목록
작성자 쏘이마루
작성일 2012-06-20 16:24:43
평점
당연히 제품에 하자가 있으셨다면 보상을 받으셔야 합니다^^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뿐인데 과분한 칭찬을 받으니 부끄럽습니다^^*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입장에 서서 열심히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^^